남양유업,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6 14:02:2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은 오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인 밀리터리 에디션을 구입한 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 [사진=남양유업]

 

참여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가운데 참여자 3명을 ‘베스트 포토상’으로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국군 장병에 대한 응원과 격려에 동참할 수 있도록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