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그룹, 창립 34주년 기념 새 로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7 14:16:44
  • -
  • +
  • 인쇄
직선 적극 활용한 CI, 워드마크 형태 BI

신영그룹은 창립 34주년을 맞아 기업이미지(CI)와 브랜드이미지(BI)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도시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개발업자의 사명을 모티브로 삼았다. 디벨로퍼가 만드는 랜드마크를 형상화하고 있다.
 

▲ [신영 CI]

 

중첩된 4개의 심벌은 개발된 도시에서 건물·사람·자연·환경의 조화로운 융합과 공존을 상징한다. 디자인은 신영을 연상하기 쉬우면서 트렌드에 어울리도록 개선했다. 기존 로고의 굴곡을 없애고 직선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새 BI로는 부동산 개발의 전문성을 토대로 고객의 삶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완성한다는 의미의 ‘굿 스페이스 포 웰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확정했다.

새로운 BI는 인지성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하여 심벌을 없앤 워드마크 형태를 적용했다. 브랜드 컬러는 기존 BI의 색상을 계승한다.

리뉴얼된 BI는 오는 2월 분양 예정인 파주 운정신도시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신영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기업 내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을 재정비한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브랜드 ‘브라이튼’과 주거 브랜드 ‘신영지웰’간의 관리 체계를 재정립할 계힉이다.

신영 관계자는 “이번 CI·BI 리뉴얼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대내외적 경영 환경에 적응하고 그룹 경영의 새로운 막을 열기 위한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케미칼, 재난 대비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재난 발생 시 지역사회의 신속한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 키트(KIT)’를 제작했다.SK케미칼(대표이사 안재현)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5 밸류데이(VALUE Day)’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긴급구호 키트는 산불, 호우 등 기후위기로 인

2

한미약품, ‘CPHI Worldwid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28~30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진출 확대에 나선다.이번 전시회에는 166개국, 2,400여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여하며, 6만2,000명 이상의 관계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미약품은 블록버스터 제품인

3

렐루게임즈, 미메시스 얼리 액세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가 지난 27일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MIMESIS)’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를 진해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은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신규 맵 몬스터 스크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플레이어의 행동과 목소리를 정교하게 모방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