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 방콕 ‘Central Park Bangkok’에 태국 1호점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4:31:3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힛더티의 유기농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SUPER MATCHA)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태국 방콕에 첫 매장을 오픈, 아시아 시장 확장에 본격 나섰다. 슈퍼말차는 지난 10일 방콕 중심부의 복합개발 프로젝트 Dusit Central Park 내 쇼핑몰 Central Park Bangkok에 태국 1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슈퍼말차는 국내산 유기농 말차만을 엄선해 사용하는 브랜드로, 세레모니얼 등급의 프리미엄 품질과 클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할랄(Halal) 및 코셔(Kosher) 인증을 모두 획득해 국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프리미엄 식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entral Park Bangkok은 태국 대표 디벨로퍼 Central Pattana(CPN)와 Dusit Thani Group이 공동 개발한 복합개발 프로젝트 ‘Dusit Central Park’ 내 핵심 리테일 공간으로, 룸피니 공원과 인접하고 BTS Sala Daeng 및 MRT Si Lom 역과 스카이워크로 직접 연결되어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방콕 도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쇼핑몰이다.

이번 방콕 1호점은 슈퍼말차가 올해 2월 선보인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플래그십 스토어 이후 두 번째 해외 마스터 라이선스 매장으로, 연내에는 방콕 2호점과 말레이시아 2호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으며, 필리핀 마닐라 매장 또한 확정된 상태다. 슈퍼말차는 아시아 주요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한국 유기농 말차 문화의 경험을 설계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슈퍼말차 관계자는 “방콕 중심부의 프리미엄 복합몰에 첫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시아 주요 시장에 전략적으로 진출하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한국 유기농 말차의 가치를 알리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말차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