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올해를 빛낸 키즈 브랜드 발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7 14:33:56
  • -
  • +
  • 인쇄
“올해 사랑받은 인기 키즈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말 특가 파티”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는 오는 31일까지 ‘2020 키디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키디키디를 빛내준 브랜드를 소개하고, 인기 브랜드의 주력상품들을 키디 어워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연말 대형 이벤트다.
 

▲[사진=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제공]

이와 관련해 키디키디에서는 엄마의 힐링메이트상 ‘로토토베베’, 센스만점 등원룩상 ‘래핑차일드’, 트렌드원탑상 ‘브라운브레스키즈’, 베스트용품상 ‘숲소리원목교구’ 등을 발표함과 동시에 베스트고객리뷰상까지 총 9개 부문에서 21개 브랜드와 고객을 선정하고 시상품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키디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말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1·2·3만원 균일 특가와 최대 80% 할인된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추워진 날씨에 필요한 실내복과 아우터 및 코로나로 인해 늘어난 집콕 생활을 겨냥한 리빙·토이 특가 행사 등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키디키디는 포인트와 할인쿠폰, 무료배송쿠폰 등을 제공하는 매일 응모 가능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100만 원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 올해를 빛낸 최고의 키즈 베스트브랜드를 직접 투표하는 댓글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0만 원 쇼핑쿠폰을 제공한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키디키디와 올해 함께 해 준 브랜드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아동패션과 용품 관련 트렌드를 고객에게 빠르게 전하고, 브랜드와 동반 성장하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론칭한 키디키디는 현재 유아동 패션 브랜드 80개, 용품 브랜드 40개 업체 등 총 120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연말까지 누적 매출 12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