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하반기 신입 공채 실시…“설명회부터 면접까지 모두 언택트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0-06 14:36:44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과 컴투스는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두 회사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불확실한 환경 속에서도 우수 인재 영입과 육성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도 변함없이 공개채용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 게임빌 컴투스 하반기 공채 포스터. [사진= 게임빌 컴투스 제공]

이번 채용은 ‘언택트 온에어(Untact On-Air)’를 주제로 입사 전형 과정에 사회적 거리두기 방식이 적극 활용된다. 서류 접수와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는 물론이며 비대면 화상 면접까지 도입해 대부분의 채용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는 16일 게임빌·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예비 지원자들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설명회에서는 공채 선배들이 전하는 직무소개와 채용 관련 정보 등이 소개되며, 예비 지원자들의 관심 주제와 업무 등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돼 있다.

게임빌과 컴투스의 이번 채용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사업, 마케팅, 경영지원 등의 분야에서 진행되며,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와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후 서류심사와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 1·2차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게임빌와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공채뿐 아니라 지속적인 수시 채용으로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를 적극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