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더’s(duldu’s), 클린 푸드 브랜드 런칭 “나쁜 것은 덜하고 좋은 것은 더하고”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6:50:2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덜더’s(duldu’s)가 ‘나쁜 것은 덜하고, 좋은 것은 더한다’는 확고한 철학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건강 식문화를 선도할 클린푸드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불필요한 첨가물은 과감히 '덜어내고', 몸에 이로운 재료로 '채우는' 덜더’s의 진정성 있는 접근 방식이 바쁜 현대인의 건강한 식단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덜더’s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끝없는 고민에서 시작됐다. 시중의 많은 제품들이 설탕과 식용유에 대한 우려를 안겨주는 현실에서, 덜더’s는 창립 초기부터 설탕과 식용유를 쓰지 않는 것을 단호한 원칙으로 삼았다.

이는 단순히 특정 재료를 제외하는 것을 넘어, 마치 집에서 직접 장을 보고 가족의 식사를 준비하는 주부의 마음과 같다. 덜더’s는 자연 유래 단맛을 내는 알룰로스와 믿을 수 있는 천연 벌꿀을 사용하고, 가급적 미네랄이 풍부한 천일염, 가급적 튀기거나 복는 대신 삶고 데치려는 노력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만을 사용하여 식재료 본연의 맛과 건강함을 극대화하는 것이 덜더’s만의 강점이다.

덜더’s 정세벽 대표는 “내 아이가 먹을 음식처럼 만든다"는 마음가짐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착한 먹거리 문화를 만들겠다”라며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