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배우 박서준 모델로 글로벌 시장 공략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09 14:59:4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 8일 말레이시아에서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봬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9일 밝혔다.

SK매직은 배우 박서준을 홍보 모델로 앞세워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박서준은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한류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어 아시아 시장 공략과 글로벌 사업 확대에 기폭제 역할을 해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되고 있다. 

 

▲ SK매직 해외 신규광고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은 이번 광고에 해외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Goodbye Old, Hello Magic’도 선보였다.

‘올인원 직수 정수기’와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모션 공기청정기’로 앞선 기술력을 강조하는 한편,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캠페인 슬로건에 담아 전달했다.

김경원 SK매직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올해를 기점으로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사업 확장을 본격화하기 위해 해외 현지 대행사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한편, 빅모델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와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 2018년 말레이시아 법인을 설립해 해외 시장 공략의 교두보로 삼고 지속적으로 투자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직수 정수기의 한글 발음을 영문 표기한 'JIK.SOO(직수)'라는 브랜드로 정수기 렌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판매 품목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가 원한건 소통”, 엔씨(NC) 유저에게 인정 받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1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주요 IP를 중심으로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한 개발진과 이용자의 양방향 소통, 투명한 업데이트 방향성 공개, 커뮤니티 협업 등이 유기적으로 이뤄지며 게임성뿐 아니라, 회사에 대한 이용자들의 평가도 달라지고 있다. ‘아이온2’는 달

2

고려아연 미 제련소 건설, 최종 합작계약 없이 '지분 10%'...기형적 구조 드러나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려아연의 미국 제련소 건설 관련해, 최종 합작계약이 체결되지 않아도 합작법인이 고려아연 지분 10%를 그대로 보유하게 되는 비정상적인 구조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합작법인 투자자들이 체결한 ‘사업제휴 프레임워크 합의서(Business Alliance Framework Agreement)’는 당사자들의 역할과 책임을 구체적으로

3

車수출 역성장 막은 공신 'K-중고차'...전년 대비 82%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해 K-중고차 수출이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전체 자동차 수출 시장의 역성장을 막아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 올해 11월까지 중고차 수출액은 84억달러(약 12조4000억 원)로 전년 같은 기간 46억달러 대비 82.6% 증가했다. 중고차를 포함한 전체 자동차 수출액은 660억달러로, 전년 647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