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몰, 오픈 2주년 기념 '천만 기미앰플' 1+1 특별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15:06: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 이지듀는 온라인 공식몰 ‘이지듀몰’의 오픈 2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 혜택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2,000만 병 판매를 돌파한 ‘한가인 기미 앰플’의 대용량(40ml)을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 대웅제약 이지듀몰, 오픈 2주년 기념 '천만 기미앰플' 1+1 특별전

이지듀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2022년 출시 첫해 200만 병, 지난해 누적 2,000만 병 판매를 기록하며 기미 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는 ‘3초에 한 병’씩 팔린 셈으로, 배우 한가인이 사용하는 ‘한가인 기미 앰플’이라는 별칭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출시된 기미 커버와 개선 기능을 갖춘 ‘기미 쿠션(멜라 비 토닝 쿠션)’ 역시 출시 4개월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최근에는 한가인과 함께한 기미 앰플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천 만병 판매 돌파 기념으로 제작된 ‘천만의 앰플’ 편은 “기미가 흐려졌어요” 등 실제 소비자 후기를 활용해 제품 효과를 강조하며, ‘천만의 앰플’인 이지듀 기미 앰플을 기미 케어 솔루션으로 제시한다. 이번 광고는 현재 TV와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개 중이다.

또한 ▲ 오버나이트 기미 캡슐 크림 1+1 ▲기미 쿠션 구매 시 립스틱 증정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10만 원 이상 기미 선스틱, 30만 원 이상 기미 앰플+마이크로샷 세트) 등 다양한 기미 케어 제품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 같은 이지듀의 인기 요인으로는 과학적 성분 설계와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제품력’이 꼽힌다. 기미 앰플은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와 트라넥삼산,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설계해, 멜라닌 색소 합성을 억제해 기미가 깊고 넓게 침착되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케어한다. 핵심 성분인 DW-EGF는 대웅제약이 2001년 출시한 국내 1호 바이오신약 물질이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 후 멜라닌 색소 60% 감소, 기미 면적은 43.52%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냈다.

앰플로 기미 케어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지듀는, 기미의 예방부터 커버, 개선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기미 토탈케어’ 전문 브랜드로 한층 더 진화하고 있다. 앰플, 쿠션, 선세럼, 오버나이트 캡슐크림, 패치 등 아침부터 밤, 실내부터 야외까지 일상 속 모든 순간에서 기미를 케어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을 구축했다. 낮에는 쿠션·선세럼으로 자외선 차단과 기미 커버를, 밤에는 앰플·크림·나이트 캡슐크림으로 집중 개선을, 야외 활동 시에는 패치로 자외선을 피부에 닿지 않게 막아 기미 발생을 예방할 수 있다.

대웅제약 이지듀 브랜드 관계자는 “기미 앰플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효과와 실제 소비자들의 기미 개선 경험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판매 2,000만 병을 돌파할 정도로 크게 성장했다”면서 “이번 이지듀 공식몰 2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해 기미 앰플 1+1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토탈 기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