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캐피탈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KB스타픽' 홍보를 위한 신규 TV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 |
▲[사진= KB캐피탈] |
KB차차차에서 운영중인 'KB스타픽'은 KB차차차 정회원 딜러들이 직접 엄선한 차량을 등록해 매물 리스트 최상단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KB스타픽은 누구나 한눈에 차량 상태와 정보를 쉽게 파악 할 수 있는 '한 줄 스펙'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광고 영상은 KB차차차의 좋은 차 KB스타픽을 홍보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KB스타픽 중고차 매물의 특징과 상태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보여주는 '한 줄 스펙' 노란띠를 좋은 차를 밝혀주는 노란 간판으로 표현해 시각적 재미와 세련미를 더했다.
영상은 'KB차차차가 좋은 차 좀 밝힙니다'라는 메인 카피를 바탕으로 시작된다.
이후 어두운 장소에서 KB차차차의 간판에 노란 불빛이 들어오며 차를 환하게 밝혀주는 장면이 이어진다.
다음 장면에선 '누구나 한 눈에 알아보게', '좋은 차 티나게 밝혀주는' 'KB스타픽' 키워드가 강조된다. 서비스 특징인 한 줄 스펙의 차량들이 도로에 가득하게 주행하는 장면에 이어 내가 보고있던 KB스타픽 차량이 실제로 눈 앞에 바로 나타나는 위트있는 장면으로 마무리 된다.
해당 광고 영상은 TV,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