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31 15:13:10
  • -
  • +
  • 인쇄
예민해진 피부 본연의 힘 강화해주는 고효능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내년 1월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건조한 날씨, 스트레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면, 영양 손실과 건조함이 심해지고 주름과 같은 노화의 흔적을 마주하기 쉽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프리메라의 2021년 첫 번째 신제품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올려준다.
 
또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해 지쳐있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유효성분들을 초미세 캡슐화해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실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세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이 63.8% 개선되고 눈가 탄력과 팔자 탄력이 각각 6.5%, 6.9% 증가했다”며 “겉으로 보이는 탄력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안티에이징과 피부 장벽이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텍스쳐의 세럼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아울러 감각적인 시트러스 플로랄 우디향이 일상의 컨디션까지 생기있게 채워준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내년 1월1일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월11일부터는 백화점몰 및 AP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