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브리지-SK하이닉스,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 재난 구호 차량 지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15:16: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재난현장에서의 신속한 대응과 지역사회 안전망 강화를 위해 SK하이닉스 후원으로 제작한 재난 구호 차량을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정상록 SK하이닉스 부사장, 김경희 이천시장, 이미선 센터장,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 전달식이 진행됐다.

 

▲ <사진=희망브리지>

 

재난 구호 차량은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되며, 평시엔 자원봉사 운영 및 관리에 활용되고, 재난 발생 시 피해 지역의 신속한 구호물자 운반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SK하이닉스 정상록 부사장은 "재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천시 김경희 시장은 "이천시는 재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차량 지원이 재난 발생 시 보다 신속한 대응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며 "SK하이닉스와 희망브리지의 협력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미선 이천시자원봉사센터장은 "재난 발생 시 신속한 대응과 구호 활동이 중요한데, 이번 차량 지원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지원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재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