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아기자기 그래픽 갖춘 '스피릿 테일즈'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0 15:26: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피릿 테일즈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쾌속성장을 전면에 내세운 캐주얼 MMORPG다. 총 40여 종에 이르는 정령들과 함께 도시, 하늘섬, 바다, 동굴, 숲, 설원 등으로 구성된 9개 월드맵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 <사진=컴투스홀딩스>

 

총 5종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전투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직업과 성별마다 존재하는 화려한 코스튬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전투에 배치되는 총 3마리의 정령들은 ‘탱킹’, ‘딜 보조’, ‘버프’ 등 고유 스킬을 보유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배가시킬 수 있다. 정령 수집과 육성은 강력한 성장의 한 축이 된다.

 

쾌속성장을 돕는 다채로운 콘텐츠들도 눈길을 끈다. ‘요일 던전’과 ‘악마 퇴치’에서는 캐릭터 레벨과 직업, 스킬 등을 성장시킬 수 있는 주요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세계수’와 ‘정령 파견’에서는 정령 성장 및 각성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필수 성장 재화 ‘정령석’을 얻기 위해서는 ‘드래곤 설원’과 ‘고대 유적’에 참여하면 된다. ‘콜로세움 토너먼트’, ‘챔피언스 리그’ 등 PvP 콘텐츠도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다. ‘7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SSR 등급 정령 ‘6성 파이곤’을 선물한다. 단계별 미션을 달성해 ’40 레벨 방어구 선택 상자’, ‘SSR 등급 정령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여정의 시작 이벤트’와 ‘레벨업 혜택 이벤트’, ‘모험 지원 이벤트’, ‘서버 오픈 축제’ 등을 통해서도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공략 이벤트’, ‘길드 홍보 이벤트’ 등 커뮤니티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스피릿 테일즈’는 ‘히어로즈 테일즈’의 핵심 개발진이 설립한 ‘이위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MMORPG다.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모바일과 PC를 오가며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상세한 게임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銀,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 경주시 소재 농협교육원에서 전국 영업본부 본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서민·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금융지원을 하고, 금융의 온기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포용적 금융으로의 대전환’을

2

KB국민카드, 생성형 AI 구독 고객 413%↑…2년 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카드는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2년간 생성형 AI 유료 구독 고객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최근 2년간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생성형 AI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34만8000명의 데이터를 분석

3

출시 때마다 20만 개 훌쩍... 스타벅스 미니 홀케이크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1인 가구 증가와 디저트 소비의 세분화 흐름에 맞춰 미니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념일 중심이던 홀케이크 수요가 일상 디저트로 확산되면서, 소용량·합리적 크기의 미니 홀케이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겨울 선보인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1~2인이 즐기기 적합한 크기와 딸기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