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뱅킹, 고객 참여형 콘텐츠 '대박 터트리기' 출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21 15:35:39
  • -
  • +
  • 인쇄
매주 2만 2000명에게 총 1000만원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은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에서 고객 참여형 콘텐츠 '대박 터트리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에서 고객 참여형 콘텐츠 '대박 터트리기'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스타뱅킹은 9월 기준으로 월간활성고객(MAU, Monthly Active User) 1260만명을 돌파했으며 KB금융그룹 계열사 80여개 핵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박 터트리기는 가을 운동회에서 청군과 백군으로 팀을 나눠 운동장에서 박을 향해 콩주머니를 던지는 경기를 모티브 삼아 출시한 콘텐츠다. 

 

고객은 미션 활동에 따라 콩주머니를 모을 수 있고 콩주머니를 이용해 박을 터트리면 랜덤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매주 대박 터트리기 콘텐츠에 참여한 2만 2000여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 중 1명에게는 당첨금 5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 고객은 누구나 KB스타뱅킹에서 참여 가능하며 콘텐츠 참여 및 이벤트 세부 내용은 KB스타뱅킹의 홈 하단 혜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관계자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콘텐츠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시니어 AI 배울 의지 높아’ 우리금융, 트렌드 보고서 발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AI 사용경험은 낮지만 배울 의지가 가장 높은 세대는 시니어 세대인 것으로 분석됐다. 우리금융그룹은 올해 화두인 시니어와 AI를 주목한‘2025 우리금융 트렌드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X세대 분석’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 데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발간하는 이번 보고서는 △시니어의 현재 △시니어의 과거와 미래

2

에스와이솔루션, 259만불 수출 MOU 6건 체결…K-푸드 경쟁력 입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에스와이솔루션(대표 박서영)이 지난 12월 2일부터 5일까지 진행한 ‘글로벌 사우스(Global South) 베트남 수출상담회’를 통해 총 6건, 259만 달러 규모의 수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청주시가 주최하고 충북테크노파크가 주관한 이번 수출 상담회에서 에스와이솔루션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으

3

"1월 1일 일출과 함께"...CJ푸드빌 N서울타워, 새해 조식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2026년 1월 1일 단 하루, 엔그릴과 한쿡에서 특별한 조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남산 정상에 위치해 매년 해맞이 명소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다. 먼저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프렌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엔그릴’은 오전 6시 50분부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