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몰 '여름 시즌 기획전'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4 15:37:2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오는 7월 6일까지 2주간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여름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24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여름을 맞이해 시즌 인기 음료와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하고 소비자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여름, 몸도 마음도 시원하게 너의 여름을 준(June)비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기획전은 제로 칼로리 음료 ‘칠성사이다’,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을 포함한 63가지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장바구니 쿠폰을 다운로드한 소비자에게는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행사도 운영한다. 칠성몰 행사 배너 또는 이벤트 카테고리에 접속해 ‘냉장고에 꼭 쟁여두는 최애 음료’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칠성몰 5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칠성몰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여름 시즌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냉장고에 꼭 채워두고 싶은 인기 음료에 대한 댓글 작성 이벤트를 통해 칠성몰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