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써쓰,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 사전예약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5:43:26
  • -
  • +
  • 인쇄
크로쓰 토크노믹스 적용, 23일 온보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는 크로쓰(CROSS) 플랫폼에 온보딩하는 레드랩게임즈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ROM: Golden Age on CROSS)’가 9일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 이미지 [사진=넥써쓰]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는 레드랩게임즈의 대표작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에 크로쓰의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게임으로, 크로쓰 프로토콜 기반 토크노믹스를 통해 게임 플레이와 경제 구조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실질적 보상 구조와 거래 시스템을 갖췄다.

이 게임은 전 세계 이용자가 참여하는 글로벌 전장과 높은 PK 자유도, 영지전·공성전 등 정통 하드코어 MMORPG 요소를 중심으로, 실시간 번역과 개인거래·월드거래소 기반의 자유경제 시스템을 지원한다.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의 사전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는 12월 23일 시작될 예정이다.

신현금 레드랩게임즈 대표는 "레드랩게임즈는 지속적으로 글로벌 게임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글로벌 게임 블록체인 플랫폼인 크로쓰 온보딩을 통해 더 많은 전 세계 유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이번 크로쓰 온보딩을 시작으로 양사 간의 다양한 협업을 추진하여 글로벌 성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현국 넥써쓰 대표는 “크로쓰는 기술 인프라, 커뮤니티, 경제 시스템을 아우르는 풀스택 생태계를 갖추고 있다”며 “진화하는 크로쓰 생태계와 웰메이드 게임이 만나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T 고급택시, 수도권 지역 제한 해제...서비스 품질 향상 '기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사업권을 하나로 묶는 고급택시 실증 특례 승인을 받으면서 사업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이는 지난 7월 차량 호출 서비스 '타다'에 이어 두 번째 실증 특례 사례다. 9일 모빌리티 업계에 따르면 국토교통부는 지난달 27일 카카오모빌리티의 '대형·고급형 택시 사업 구역 광

2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 로봇 인공관절 수술 교육·임상 공유 활발… “3,000례 집도로 국내 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로봇 수술기를 활용한 무릎 인공관절 임상 경험을 국내외 의료진과 적극적으로 공유하며 로봇 인공관절 수술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이 의무원장은 지난 11월 말 열린 ‘2025 스트라이커 마코(MAKO) 서밋’에서 패널로 참석해 마코로봇 수술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을 진행했다.

3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듀가 피’ 메이커스 디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랑스 부르고뉴를 대표하는 와인 생산자 가문 ‘도멘 듀가 피(Domaine Dugat-Py)’가 한국에서의 첫 페어링 디너를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찾는다. 전 세계 콜렉터들에게 ‘전설’로 불리는 ‘듀가 피’가 한국의 와인 애호가들과 공식적으로 만나는 첫 자리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가 오늘 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