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여름 맞이 '벤투스 슈퍼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15:44: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벤투스 슈퍼 페스티벌(Ventus Super Festiv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한국앤컴퍼니그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하계 시즌을 맞이하여 타이어 교체를 앞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안전한 운전 환경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대상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제품군 6종과 프리미엄 올웨더 타이어 브랜드 신제품 '웨더플렉스(Weatherflex)' 제품군 1종을 포함한 총 7개 제품이다.

 

▲ <사진=한국앤컴퍼니그룹>

 

행사 기간 동일 제품 4개 일괄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신세계 백화점 또는 GS칼텍스에서 이용 가능한 최대 8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벤투스' 슈퍼 스포츠 라인업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에보 Z' 제품 구매 시에는 모바일 상품권 8만원, 프리미엄 라인업 ▲'벤투스 에보', '벤투스 S1 에보 3' 제품 구매 시 6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슈퍼 컴포트 라인업 ▲'벤투스 에어 S', '웨더플렉스' 브랜드 신제품 '웨더플렉스 GT'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4만원을 지급했다. 

 

오는 7월 21일부터 전 국민이 신청할 수 있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전국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닷컴은 회원 전용 온·오프라인 연계형 원스톱 솔루션 ‘올마이티(all my T)’를 앞세워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을 강화하고 있다. 타이어 구매부터 관리까지 ‘모두, 한번에, 알아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앞으로 한국타이어는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750여개의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등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서는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