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프렌즈게임즈(대표 정욱, 송계한)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올해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 |
▲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사전 예약 진행 [카카오게임즈 제공] |
국민 캐릭터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하는 게임으로, 골프를 경험하지 않은 이용자도 간단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튬 수집과 육성이 가능하며,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굿 퍼팅 네오’ 캐릭터와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애플워치 SE’, ‘문화상품권’ 및 한정판 ‘또앙이와 함께 프렌즈샷’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경품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을 포함한 전체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싱글 골퍼 라이언’ 캐릭터 및 인게임 재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