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흥행 질주에 전 직원 스톱옵션 쏜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19 23:31:15
  • -
  • +
  • 인쇄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흥행 질주를 멈추지 않는 가운데 임직원 360명을 대상으로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을 지급한다고 19일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 제공

 

총 부여주식 수는 21만 6000주이며, 1인당 600주씩 골고루 돌아간다. 행사가는 7만 6700원이다.


이날 종가는 8만 4100원이다.

행사기간은 부여일인 이날부터 최소 2년 근속 후 7년이 되는 날과 퇴직한 날 중 가까운 날이며, 각자 근속연수 기준에 맞춰 해당 기간 내 분할 행사할 수 있다.

 

▲ 행사 기간 및 조건 [출처=전자공시]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 성장을 위해 같이 노력한 임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성과에 기여한 구성원들과는 결실을 나눌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오딘'은 지난달 29일 출시와 동시에 국내 모바일 게임 부동의 1위였던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을 제치는 이변을 보이며 초반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성적에 힘입어 한때 코스닥 시가총액 2위에 오르기도 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