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 돌파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5 17:29:33
  • -
  • +
  • 인쇄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사이게임즈가 자회사 시테일과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3분기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둔 이 게임은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게임으로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과 스킬 시스템 ▲다채로운 스토리 이벤트 등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 [카카오게임즈 제공]


월드 플리퍼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국내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월드 플리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달성으로 인게임 재화인 '성도석' 2500개와 ‘★4[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양대 마켓 사전 등록 시 ‘★4 이상 캐릭터 확정 티켓’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월드 플리퍼 공식 굿즈’ 등 푸짐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는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창업허브 공덕X스케일업센터, 투자 유치 지원 사업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창업허브 공덕과 스케일업센터’(이하 서울창업허브)는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제3회 스케일업위크’를 11개 참여기업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일 ~ 22일 3일 간 열린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위크’는 보육기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센터 멤버십(VC, AC, 투자 유관기관

2

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관광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위챗페이(WechatPay), 알리페이플러스(Alipay+), 유니온페이(UnionPay), 라인페이(Line Pay) 4종의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에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는 이날 순차 적용되며, 외국인 관광객들은 본인 국가에서 사

3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 서진학교 나눔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중앙연구소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에 주니어보드가 자발적으로 기획한 나눔마켓의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냠냠연구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는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됐으며 사내 기업문화 혁신과제 도출 및 실행과 경영진과 직원 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