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생활밀착형 통합 구독 상품 출시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5:50:15
  • -
  • +
  • 인쇄
뷰티·카페·편의점 업계 대표 브랜드 결합해 2030 고객 수요 충족 높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오는 27일 자사의 구독 플랫폼 ‘T 우주’를 통해 올리브영, 스타벅스, 이마트24 상품을 한데 모아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통합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KT]

 

이번에 선보이는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상품은 월 9900원의 구독료를 지불하면 세 가지 브랜드의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올리브영은 최대 약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매월 제공한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7000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2,500원 상당)도 1장 더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 품목 1개만 사도 결제금액이 3000원 이상이면 적용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제조 음료 가격의 20%를 할인해준다. 할인 금액은 일 5000원, 월 3만원 한도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모바일 주문인 사이렌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상품 단위로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마트 24는 매장에서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일 4000원, 월 2만원 한도로 구매 금액 1000원당 2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들 3개 브랜드 혜택을 최대치로 활용하면 한 달에 약 6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상품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7~31일 중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에 가입할 시 올리브영 2000원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무료 쿠폰 1장, 이마트24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품 구독 후 T 우주 내 론칭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 SK텔레콤 고객은 사용하는 이동통신 요금제에 따라 이번 상품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GX 프라임 요금제 이용 고객은 T 우주패스 상품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5GX 프라임플러스 요금제 이상 이용 고객은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상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요금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상품은 전국 약 1만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OTT 중심의 구독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의 결합을 통해 신규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생활밀착형 혜택을 선호하는 2030 여성을 중심으로 고객 유입이 증가할 전망이다.

 

나서영 SK텔레콤 구독상품본부장은 "이번 제휴는 2030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 혜택을 하나로 묶어 구독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시도"라며 "T 우주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다채로운 구독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2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3

S-OIL, 생성형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알린다…ESG 메시지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OIL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알리고 ESG 메시지 전달에 나섰다.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생성형 AI 기반 스토리텔링 기법을 적용한 생태 보전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기록하던 사회공헌 활동을 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