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에어, 초소형 '바디 드라이어 BODY-1' 출시… 8만원대에 구매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5 15:54:06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플러스에어가 지난 9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제품 ‘플러스에어 BODY-1’ 1인가구 맞춤형 바디 드라이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러스에어 BODY-1’은 기존 바디 드라이어의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기존에 부피가 큰 바디드라이어와 달리 초소형 바디드라이어를 출시했다, 초소형인 만큼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보관이 편리하며 기존에 바디드라이어와 달리 저소음으로 작동이 가능하다.
 

▲ 플러스에어, 초소형 '바디 드라이어 BODY-1' 출시

또한 제품은 작지만 풍력이 매우 강력하며 회당 110,000RPM의 초강력 BLDC 모터가 탑재돼 빠른 건조가 가능하고 음이온 바람으로 건조를 해서 피부의 수분을 뺐지 않아 몸의 수분을 지키며 몸을 말릴 수 있으며 벽에 걸어서 핸즈프리로 몸과 머리를 자유롭게 말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뿐만 아니라 펫 노즐과 결합해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펫 노즐을 강력한 자석으로 결합돼 고정이 가능하며 고정을 했을 때 한손은 노즐 다른 한손은 반려동물을 털면서 빠른 건조가 가능하며 IPX2등급의 방수 효과가 있다.

현재 와디즈 오픈 알림 신청은 약 2500명에 달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으며 특히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는 반응이 많았으며 오픈 예정 TOP 20에 진입했다. 본 펀딩은 일주일 뒤인 오는 22일 펀딩이 시작되며 오픈 알림을 통해 소식을 빠르게 접하면 오픈런으로 8만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플러스에어 관계자는 “8만원대의 바디드라이어를 출시한 좋은 가성비 제품이며 특히나 삶의 질이 많이 향상되고 초소형 바디 드라이어가 출시된 만큼 바디 드라이어의 시장이 바뀔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