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세계 물의 날 앞두고 '제 3회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16:04:0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을 앞두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은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유엔(UN)이 제정한 날로 매년 3월 22일에 시행하고 있다.

 

▲ <사진=코웨이>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는 코웨이 ESG 환경 경영 활동의 일환이며 일상생활 속 가벼운 실천을 통해 깨끗한 물을 지켜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지난 2023년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코웨이는 캠페인에서 △양치 컵 사용하기 △비누칠, 양치할 땐 수도꼭지 잠그기 △텀블러, 에코백 꾸준히 사용하기 등 물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독려하며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전했다.

 

코웨이는 “ESG 경영은 모든 임직원의 참여와 인식 전환에서 시작된다”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임직원과 함께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경부고속선에 차세대 ‘철도 신호설비 본격 도입’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내 철도 신호업계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국가연구개발(R&D) 과제로 공동 개발한 차세대 철도 신호설비 ‘IP(Internet Protocol)기반 전자연동장치’를 경부고속선 김천구미역과 경주역에 본격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전자연동장치는 신호기·선로전환기 등 철도 신호장치와 상호 연동해 열차의 진

2

삼성화재 다이렉트 '틈만 나면 여가생활보험'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다양한 여가생활 중 발생하기 쉬운 사고를 집중 보장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틈만 나면 여가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자전거, 등산, 캠핑, 라켓스포츠, 구기스포츠, 헬스 등 운동 관련 여가활동은 물론, 스포츠 관람·전시·공연과 같은 문화생활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

3

코레일, 추석 연휴 특별수송 ‘안전대책 점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가 지난 22일 오전 서울사옥 영상회의실에서 정정래 사장직무대행 주관으로 비상안전경영회의를 열고, 추석 연휴 철도 특별수송 안전대책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특히, 연휴 기간 열차 운행과 고객 안내 등 여객 수송계획과 12개 지역본부별 철도시설물 안전관리 방안을 집중 점검했다. 코레일은 10월2일부터 12일을 추석 특별수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