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언택트로 진행한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 성료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10 16:10:01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를 지난 9일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밸리 게임대회는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최하고 넷마블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 보조MC 맡은 인플루언서 아재킹(왼쪽부터), 메인MC 김규환 캐스터와 시상식을 위해 참석한 류영현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 본부장. [사진= 넷마블 제공]

 

이번 게임대회 종목은 지난 7월 출시한 넷마블의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 단일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넷마블은 지난달부터 참가자를 모집해 예선전을 진행, 총 4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본선은 친선경기 3이닝으로 진행됐으며, 4강전을 거쳐 크롱자이언츠와 DTD신나는노래가 결승에 올랐다. 최종 우승은 침착한 수비와 뛰어난 수싸움으로 역전승을 만들어낸 크롱자이언츠가 차지했다.
 
시상식은 화상채팅으로 진행됐으며, 1등에게는 1억2000보석(30만원 상당의 게임재화), 2020 KBO 공인구, 선호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의 홈 유니폼, 넷마블프렌즈 상품 등이 증정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비서 주식회사, 구속·수용생활 이후까지 잇는 ‘생활복귀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비서 주식회사는 구속과 수용생활, 그리고 출소 이후의 삶까지 이어지는 교정 환경을 구조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생활복귀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패키지’를 공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 서비스는 출소 이후 사회 복귀 과정에서 가장 큰 장벽으로 꼽히는 디지털 환경 적응, 기술 격차, 경제 활동 진입의 어려움에 주목해 기획

2

서울사이버대, 2025 AI 크리에이티브 챌린지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빅데이터·AI센터, AI융합대학, 공과대학, 인공지능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AI크리에이터학과 공동 주최로 ‘2025 AI 크리에이티브 챌린지(AI 콘텐츠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AI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는 AI와 창의적인 사고의 결합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 인공지능을 활용한

3

FA-50PH 성능개량 수주한 KAI…필리핀 공군과 신뢰 ‘선순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경공격기 성능개량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기존 기체에 대한 성능개량과 후속군수지원을 포함한 계약 규모는 약 930억 원이다.26일 KAI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2015~2017년 필리핀 공군에 납품된 FA-50PH 11대를 대상으로 하며, 성능개량 사업은 2029년까지 단계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