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북미 스튜디오 아레나넷, 엑스트라 라이프 올해의 파트너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18 16:11:2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엔씨소프트는 북미 개발 스튜디오 아레나넷이 비영리 자선기관 '칠드런스 미라클 네트워크 병원(CMNH)'이 선정한 '2022 엑스트라 라이프 올해의 파트너상(2022 Extra Life Partner of the Year)'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 엔씨소프트 북미 스튜디오 아레나넷, ‘엑스트라 라이프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사진=엔씨소프트]


이 상은 CMNH가 개최하는 어린이 환자 후원 프로젝트인 ‘엑스트라 라이프(Extra Life)’의 우수 파트너사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아레나넷은 2017년부터 6년 연속으로 엑스트라 라이프에 참여해 현재까지 누적 모금액 85만 달러(한화 약 11억 3000만원)를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모금한 25만 달러(한화 약 3억 3000만원)를 전달한 바 있다.

아레나넷은 매년 연말 24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후원금을 모금하는 프로그램인 '게임 데이'에서 PC 온라인 게임 '길드워2(Guild Wars 2)'에 10살 소녀 '에이프릴 아릴라노(April Arellano)'를 NPC(Non-Player Character)로 제작해 선보이며 나눔의 가치를 알렸다.

에이프릴은 CMNH의 치료 지원을 받은 어린이 환자로, 아레나넷이 이 소녀의 외형과 밝은 성격을 반영한 NPC를 제작했다.

아레나넷의 루비 베이어 콘텐트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6년간 길드워2 커뮤니티와 아레나넷 직원들은 엑스트라 라이프를 통해 매년 새롭고 뜻깊은 모금 활동을 기획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우리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