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펩시콜라-에이수스 코리아, 플레이엑스포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3 16:17: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펩시콜라가 26일까지 플레이엑스포(PlayX4)에서 에이수스 코리아와 공동으로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 이벤트를 개최한다. 플레이엑스포(PlayX4)는 경기도가 개최하는 수도권 최대 게임 축제로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한국펩시콜라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무설탕으로 깔끔함을 더했으며 라즈베리, 블랙베리와 함께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 <사진=한국펩시콜라>

 

이벤트는 현장에서 에이수스 코리아와 마운틴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인증하는 방식이다. 참여만 해도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 1캔과 경품 추첨권을 증정한다. 추첨 행사는 ‘펩시 & 에이수스 이벤트 존’에서 매일 오후 4시에 진행하며, 매일 16명씩 총 64명을 추첨한다. 경품으로는 에이수스의 모니터, 메인보드와 키보드 등 최신 IT 제품과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 1박스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해당 행사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펩시콜라 관계자는 “플레이엑스포를 통해 열정 넘치는 젠지 세대 게이머들에게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설탕을 뺀 깔끔함과 더불어 세상 그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맛과 에너지를 더한 제품으로, 팀과 함께 게임 플레이 중 우리 제품과 함께한다면 게이머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관장 'GLPro', 2025 블루런 스폰서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의 혈당·체지방 다이어트 브랜드 ‘GLPro’가 (사)한국당뇨협회와 스포티비뉴스가 주최하는 ‘2025 블루런(Blue Run)’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10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블루런’은 혈당 관리 및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된 국내 유일의 마라톤이다. 제2회 블루런은 11월 9일 경기 성남시 탄천종합운동장 일대에서 개

2

타타대우모빌리티, 충청서부사업소 3S 전환...충청권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타대우모빌리티가 충청권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충남 당진에 위치한 충청서부사업소를 3S(Sales, Service, Spare Parts) 사업소로 전환하고, 본격적인 종합 서비스 체계 운영에 들어갔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환은 충청서부사업소가 타타대우모빌리티의 지정 정비공장이었던 당진모터스를 인수하면서, 판매, 정비, 부품 기

3

KT&G, '2025 대한민국 솔라리그' 최우수상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지난 5일 ‘2025 대한민국 솔라리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10일 KT&G에 따르면 올해 7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솔라리그’는 지자체·공공기관·민간부문이 함께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태양광 보급 성과 경연 프로그램으로 KT&G는 그간 노력해온 태양광 발전 등 재생에너지 확대·보급 성과를 인정받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