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 해외차량호출' 7월 선착순 쿠폰 프로모션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1 16:27:3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가 여름 휴가철 기간 동안 해외를 찾는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카카오 T 해외차량호출' 쿠폰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 해외차량호출’ 선착순 쿠폰 프로모션 및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 5월 한달 간 해외 출국자는 168만 3022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432.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인 5월의 출국자 규모를 감안했을 때, 여행 성수기인 7월에는 이보다 해외 여행 수요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이에 카카오모빌리티는 이용자들이 해외 현지에서도 이동 편의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7월 한 달간 ‘선착순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 ▲동남아시아 5개국(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일본 ▲싱가포르 ▲유럽 등 지역별로 각각 3천원·5천원·1만원 쿠폰을 선착순 증정해, 카카오 T 앱에서 ‘해외차량호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밍 형태로 현지 모빌리티 서비스 업체와 연동해 택시 등 이동 서비스를 제공 중인 ‘카카오 T 해외차량호출'은 현재 전세계 31개국에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카카오 T 앱 내 공지사항 및 관련 배너를 통해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지역별로 받을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해외 현지에서 카카오 T 앱을 열고 우측 상단의 여행 탭을 누른 후 ‘차량호출' 서비스를 선택해 출·도착지를 입력하고 호출하고자 하는 차량 종류를 선택한 다음 결제수단 선택란 옆의 ‘쿠폰' 텍스트를 클릭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1인당 각 지역별 쿠폰 1장씩 총 5장을 다운 받아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 지급인만큼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콘티넨탈, 獨 '스포트 아우토'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이어 기업 콘티넨탈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독자 투표에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콘티넨탈에 따르면 올해 33회를 맞은 스포트 아우토 독자 투표에는 약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개

2

모두투어, 연말 프리미엄 NBA 직관 컨셉투어 매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1일 출발하는 올해 마지막 해외 스포츠 직관 컨셉투어가 판매 개시 일주일 만에 전석 매진되며 흥행 기록을 이어갔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NBA 전문 유튜버 ‘B Story’와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4경기를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새크라멘토·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 여행을 결합한 프

3

한샘, 동반성장지수 평가 6년 연속 '우수'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협력사와의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2024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가구업계 최초로 6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 협력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도입된 지표다. 매년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