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에비뉴 서울점, 체험형 쇼룸 리뉴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6:30: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는 본사 직영 매장인 에이스에비뉴 서울점 내 체험형 쇼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에이스에비뉴 서울점 내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체험형 쇼룸을 전면 재구성했다. 

 

▲ [사진=에이스침대]

침대 쇼룸의 경우 256평으로 확장하고 주요 제품군 등을 진열했다. 소파,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도 함께 배치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입체적으로 연출했다. 

 

고객이 제품을 탐색하고 선택하는 전 과정을 더욱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전체 구조를 새롭게 구성했다. 쇼룸과 이동 동선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체계화하고, 진열 제품은 각 공간의 컨셉에 맞춰 다채롭게 연출했다. 

 

루체-III(LUCE-III), 아르노-II(ARNO-II), BMA1147, BMA1148 등 베스트셀러는 물론 바론트(BARONT), 루나토-IV(LUNATO-IV) 등 신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매트리스 체험존의 규모 및 몰입도 역시 강화했다. 체험존은 한층 넉넉한 28평 크기로 확장하고 실제 침실과 유사한 환경에서 몰입도 높은 체험이 가능하도록 조도를 조절하는 등 공간 요소를 섬세하게 설계했다.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로얄에이스(Royal ACE) 등 프리미엄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비교할 수 있으며, 스프링 구조와 소재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시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전문 매니저가 상주하며 고객의 수면 습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침대를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새로운 감각을 발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간으로, 홈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체험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