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에비뉴 서울점, 체험형 쇼룸 리뉴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6:30: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는 본사 직영 매장인 에이스에비뉴 서울점 내 체험형 쇼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에이스에비뉴 서울점 내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체험형 쇼룸을 전면 재구성했다. 

 

▲ [사진=에이스침대]

침대 쇼룸의 경우 256평으로 확장하고 주요 제품군 등을 진열했다. 소파,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도 함께 배치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입체적으로 연출했다. 

 

고객이 제품을 탐색하고 선택하는 전 과정을 더욱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전체 구조를 새롭게 구성했다. 쇼룸과 이동 동선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체계화하고, 진열 제품은 각 공간의 컨셉에 맞춰 다채롭게 연출했다. 

 

루체-III(LUCE-III), 아르노-II(ARNO-II), BMA1147, BMA1148 등 베스트셀러는 물론 바론트(BARONT), 루나토-IV(LUNATO-IV) 등 신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매트리스 체험존의 규모 및 몰입도 역시 강화했다. 체험존은 한층 넉넉한 28평 크기로 확장하고 실제 침실과 유사한 환경에서 몰입도 높은 체험이 가능하도록 조도를 조절하는 등 공간 요소를 섬세하게 설계했다.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로얄에이스(Royal ACE) 등 프리미엄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비교할 수 있으며, 스프링 구조와 소재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시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전문 매니저가 상주하며 고객의 수면 습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침대를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새로운 감각을 발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간으로, 홈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체험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야구여왕', '블랙퀸즈' 훈련 공개! 아야카·김온아·주수진·송아, 잠재력↑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새 예능 ‘야구여왕’이 ‘레전드 여성 선출’들로 구성된 여성 야구단 ‘블랙퀸즈’의 열혈 훈련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11월 25일(화) 밤 10시 첫 방송하는 채널A의 새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은 각기 다른 스포츠 종목의 레전드 여성 선출들이 ‘야구’라는 낯선 무대에 도전장을 내미는 스포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육상

2

아자스쿨, 한-베 양방향 국제교육 프로그램 확대…베트남 주요 대학과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자스쿨이 한국, 베트남의 양방향 국제교육 프로그램 확대 일환으로 베트남 지역 주요 대학들과 협력한다. 아자스쿨은 베트남 지역 주요 대학들과 교육·문화 교류 협력을 확대하고, 한국 대학과의 공동 글로벌 프로그램 모델 구축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의 대상은 베트남 중부 지역 주요 대학인 다낭재정경제대학교, FPT대학교, 뚜이

3

LG생활건강, 청주 무심천서 ‘1사 1하천 사랑’ 환경정화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달 30일 청주 무심천 일대에서 ‘1사 1하천 사랑’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1사 1하천 사랑 운동은 청주시가 주관하는 환경 보호 실천 활동으로, 기업 또는 단체가 담당 하천을 지정받아 정화 및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LG생활건강은 지역사회 사업장인 ‘청주공장’에서 올해부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