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프리미엄 신용카드 'HERITAGE Classic'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6:33:25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국민카드가 새로운 프리미엄 신용카드인 ‘HERITAGE Classic(헤리티지 클래식 할인형, 스카이패스형)’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국민카드]

 

이 카드는 지난해 처음 나온 ‘HERITAGE’ 브랜드의 연장선으로, MZ세대와 4050세대, 액티브 시니어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

 

‘HERITAGE Classic’은 실속 있는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할인형 또는 스카이패스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할인형 카드의 경우 ▲모든 가맹점에서 1% 청구할인 제공 ▲쇼핑, 생활, 교육, 건강 분야에서는 0.2% 추가 할인으로 총 1.2% 청구 할인 ▲특정 분야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분기마다 1만원 추가 할인 ▲주차장과 세차장에서 10% 추가 할인 (월 1만원 한도) 등의 혜택이 있다.

 

스카이패스형 카드의 경우 ▲결제 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 적립 ▲특정 분야에서도 추가 마일리지 적립 가능 (최대 2마일리지) ▲주차장과 세차장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두 카드 모두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이 있으며 할인형은 연 2회, 스카이패스형은 연 3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국제 브랜드 서비스도 제공되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할인형 12만7000원, 스카이패스형 15만7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당 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