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타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서 '쿨썸머 꿀잠페어'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4 16:35: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썰타코리아가 오는 7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6층 썰타침대 매장에서 ‘쿨썸머 꿀잠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현장에 전시된 썰타의 다양한 모델을 자유롭게 체험하며 개인의 수면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 [사진=에이스침대]
행사 기간 중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베개속통 세트, 차렵이불 세트, 호텔베딩 세트 등 침구 사은품을 증정한다. 

 

썰타 공식 홈페이지에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썰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썰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동탄 지역 고객들이 세계적으로 검증된 썰타침대의 품질과 편안함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화의 굴욕…실질 가치 ‘반세기 전’ 변동환율제 도입 후 최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일본 엔화의 실질적인 구매력이 1973년 변동환율제 도입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전성기로 꼽히는 약 31년 전과 비교하면 가치가 3분의 1 토막 난 셈이다.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은 지난 21일 국제결제은행(BIS)의 집계를 인용해 지난 1월 엔화의 실질실효환율이 67.73(2020년 100기준)에 그쳤다고 보도했다.

2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3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