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6년 연속 1위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4 16:37:2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기술력, 위생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확보해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 <사진=코웨이>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전략 제품인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우수한 평가를 얻었다. 아이콘 시리즈는 지난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한 이래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최근에 출시된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제품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제빙 성능에 이어 더 세밀해진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인데 긍정적 평가를 얻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을 제어하는 기능을 국내 얼음정수기 최초로 탑재했다. 온수 온도는 45℃의 따뜻한 물부터 100℃ 초고온수까지 5℃ 단위로 세밀하게 설정 가능하며 출수 용량 역시 컵의 사이즈나 소비자 사용 편의성에 맞춰 10ml 단위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가로 18cm의 작은 크기로 주방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16년 동안 업계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으며 독보적인 1등 브랜드 입지를 굳건하게 수성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지지에 힘입어 고객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관점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씨씨엘, 서울대 신경·정신질환 유효성평가센터와 MOU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임상시험 검체분석 기관 지씨씨엘(GCCL, 대표 조관구)은 서울대학교 신경·정신질환 유효성평가센터(CLEVERcns, 센터장 천기정)와 신경·정신질환 임상 연구 및 제약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CNS(중추신경계) 질환 임상시험의 질적 수준 제고와

2

최고시속 496.22km, ‘양왕 U9 Xtreme’ 전 세계 30대 한정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YD의 럭셔리 전기차 브랜드 양왕(YANGWANG)이 U9의 고성능 트랙 전용 모델인 ‘양왕 U9 Xtreme(U9X)’을 공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전 세계 30대 한정 판매되는 이번 모델은 고객 맞춤형 옵션을 제공하며 희소성과 기술력을 동시에 갖췄다.U9X는 세계 최초로 전기차 최고 속도 496.22km/h를 기록했으며,

3

컴투스, ‘SWC2025’ 유럽 컵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5’의 첫 번째 본선 경기인 유럽 컵이 지난 20일 프랑스에서 개최됐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월드 파이널이 파리에서 개최됨에 따라 유럽 지역 본선은 무관중으로 진행됐으며, SW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8강부터 결승까지 전 매치가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