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해외여행 결제 특화 'I-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16:40:00
  • -
  • +
  • 인쇄
전월실적 없이 우대환율 적용 및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IBK기업은행이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I-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I-트래블’ 체크카드. [사진= IBK기업은행]

 

‘I-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이용 시 원화계좌에서 우대환율(매매기준율)이 적용된 금액이 출금되며 연회비는 없다. 또 전월실적과 무관하게 국제브랜드 수수료 및 해외이용 수수료가 면제되고 해외ATM 출금 수수료도 월 3회까지 면제된다.

 

이 밖에도 해외여행 특화 체크카드 최초로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국내외 가맹점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한편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일부터 ‘I-트래블’ 체크카드로 20만원 이상을 결제하고 IBK카드앱에서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대한항공 2000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IBK카드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꾸준히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카드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카드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에이전틱 AI 구현 최적화된 '카나나-2' 모델 오픈소스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허깅페이스에 자체 개발한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를 오픈소스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카카오는 에이전틱(Agentic) 인공지능(AI)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고효율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카카오는 지난해 자체 개발 AI 모델 ‘카나나(Kanana)’의 라인업을 선보인 이래, 경량 사이즈의 모델부

2

LG전자, 플래그십 D5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오후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D5에서 개최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에 LG전자와 LG트윈스를 응원해온 2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사인회에는 프로야구 LG트윈스의 신민재, 구본혁, 손주영, 김영우 4명의 선수가 참석해

3

삼성전자,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개최…"고객 혜택 강화"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내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2026 삼세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6회차를 맞은 '2026 삼세페'는 가전·모바일·IT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