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만우절 맞이 주요 타이틀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16:40: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만우절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 5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컴투스 대표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미니게임천국’,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갓앤데몬’ 등에서는 만우절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거나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 <사진=컴투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4월 3일까지 ‘만우절 미니 게임’을 운영한다. 여러 카드 중 같은 그림 2장을 찾아 짝을 맞추면 무료 이모티콘 2종, 신비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천공의 섬에서 크기가 커진 NPC 아이린도 만나볼 수 있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4월 3일까지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깜짝 보상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만우절답게 재치 있는 UI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3월 6일부터 최상민 PD가 직접 몬스터로 등장하는 글로벌 2주년 이벤트도 4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은 4월 6일까지 ‘멀티버스의 미니게임천국’ 콘셉트로 탈바꿈한다. 두 세계의 충돌을 막기 위해 게임을 찾은 다른 차원의 캐릭터들과 함께 팀배틀을 벌이는 설정이다. 다른 세계 캐릭터와 손을 잡으면 다른 세계 캐릭터를, 홀로서기 선택 시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슈퍼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충돌한 차원의 시계’, ‘충돌한 차원의 포털’, ‘충돌한 차원의 예언서’ 등 다양한 특별 코스튬과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도 4월 6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만우절에 가장 장난을 많이 칠 것 같은 프록시안’의 이름을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전체 댓글 수 50개 달성 시 전체 유저들에게 프록시안 모집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의 참여자에게 픽업 프록시안 모집권을 제공한다.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에선 만우절을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4,100개의 다이아를 쿠폰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銀,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 경주시 소재 농협교육원에서 전국 영업본부 본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서민·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금융지원을 하고, 금융의 온기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포용적 금융으로의 대전환’을

2

KB국민카드, 생성형 AI 구독 고객 413%↑…2년 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카드는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2년간 생성형 AI 유료 구독 고객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최근 2년간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생성형 AI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34만8000명의 데이터를 분석

3

출시 때마다 20만 개 훌쩍... 스타벅스 미니 홀케이크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1인 가구 증가와 디저트 소비의 세분화 흐름에 맞춰 미니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념일 중심이던 홀케이크 수요가 일상 디저트로 확산되면서, 소용량·합리적 크기의 미니 홀케이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겨울 선보인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1~2인이 즐기기 적합한 크기와 딸기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