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여름방학 맞이 대학생 100명에 경품 선물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7-05 16:47:56
  • -
  • +
  • 인쇄
아이패드, 여행·백화점 상품권 등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은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7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7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올해 5월 시행된 'KB campus Time'은 진로·학업·인간관계 등 고민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마련된 대학생 전용 프로그램이다. 시험기간·방학 등 대학생활의 일정에 맞춰 매월 색다른 콘셉트의 이벤트를 실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지금은 응원 가득 간식 먹고 힘낼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매일 낮 12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아메리카노 세트를 선물했다.

 

7월에는 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지금은 여름 방학 케타와 함께 업(UP)할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주차별 주제에 맞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출석왕 응모권을 지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출석왕 1명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선물한다.

 

1주 차 주제는 '스펙 업(Spec UP)할 시간'으로 자격증 취득 및 영어 공부 등을 응원하는 도서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선착순 경품으로 증정하며 출석왕 1명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를 제공한다. 

 

2주 차와 3주 차에는 '플라이 업(Fly UP)할 시간', '레벨 업(Level UP)할 시간'을 주제로 각각 해외여행 시 필요한 외환전용 KB금융쿠폰 5000원권과 여행상품권 50만 원권, 아르바이트·인턴 면접 등을 위한 올리브영 5000원권과 백화점상품권 50만 원권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 4주 차는 파리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치얼 업(Cheer UP)할 시간'을 주제로 CU상품권 5000원권과 교촌치킨 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여 대상은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개인고객으로,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 내 '케타와 함께 UP 하기' 버튼 클릭 시 실시간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학업·여행·아르바이트 등 대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격려하고 지원하고자 매주 색다른 주제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 사회의 주축이 될 청년층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KB campus Time'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2’, 참여자 76% 체중 감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2’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는 체험 매장 웰카페&라운지에서 제공되는 헬스케어 측정 서비스 ‘세라체크’를 기반으로 한다. 세라체크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체성분·혈압·스트레스 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는 4주간 주 1회 이

2

'독박투어',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작품상 수상 쾌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가 ‘2025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는 11일 열린 '2025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타는 영광을 누렸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

3

티웨이항공, ‘인천-바르셀로나’ 취항 1주년 맞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유럽 장거리 노선인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의 취항 1주년을 맞이했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9월 11일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을 취항하고 지난 1년간 약 400편을 운항하며 약 8만 명 의 탑승객을 수송했다. 탑승객은 20~30대 비중이 가장 높았으며 유럽 여행과 비즈니스 목적을 중심으로 한 젊은 층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