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여름방학 맞이 대학생 100명에 경품 선물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7-05 16:47:56
  • -
  • +
  • 인쇄
아이패드, 여행·백화점 상품권 등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은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7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7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올해 5월 시행된 'KB campus Time'은 진로·학업·인간관계 등 고민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마련된 대학생 전용 프로그램이다. 시험기간·방학 등 대학생활의 일정에 맞춰 매월 색다른 콘셉트의 이벤트를 실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지금은 응원 가득 간식 먹고 힘낼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매일 낮 12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아메리카노 세트를 선물했다.

 

7월에는 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지금은 여름 방학 케타와 함께 업(UP)할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주차별 주제에 맞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출석왕 응모권을 지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출석왕 1명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선물한다.

 

1주 차 주제는 '스펙 업(Spec UP)할 시간'으로 자격증 취득 및 영어 공부 등을 응원하는 도서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선착순 경품으로 증정하며 출석왕 1명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를 제공한다. 

 

2주 차와 3주 차에는 '플라이 업(Fly UP)할 시간', '레벨 업(Level UP)할 시간'을 주제로 각각 해외여행 시 필요한 외환전용 KB금융쿠폰 5000원권과 여행상품권 50만 원권, 아르바이트·인턴 면접 등을 위한 올리브영 5000원권과 백화점상품권 50만 원권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 4주 차는 파리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치얼 업(Cheer UP)할 시간'을 주제로 CU상품권 5000원권과 교촌치킨 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여 대상은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개인고객으로,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 내 '케타와 함께 UP 하기' 버튼 클릭 시 실시간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학업·여행·아르바이트 등 대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격려하고 지원하고자 매주 색다른 주제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 사회의 주축이 될 청년층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KB campus Time'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카카오톡에 '챗GPT' 탑재…AI 경험으로 '일상 AI' 본격화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카카오톡에서 오픈AI의 '챗GPT'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ChatGPT for Kakao(챗지피티 포 카카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챗지피티 포 카카오’는 오픈AI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개발한 것으로, 카카오 플랫폼 및 다양한 서비스를 최신 오픈AI 기술과 결합해 이용자에게 혁신적인 AI 경험을

2

동아참메드, 이비인후과 종합학술대회서 첨단 진료장비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의 자회사 동아참메드(대표 정재훈)는 지난 23~25일 청주시 엔포드호텔에서 열린 ‘제31차 이비인후과 종합학술대회’에 참가해 이비인후과 진료장비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학술대회에서 동아참메드는 하이엔드급 ENT 진료대 DCU-4000, 진료의자 HX-200, FHD급 진료용 내시경 V1-Smart 등 주력 제품

3

KT, 킨드릴과 'br' B2B AX 시장 공동 진출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세계 최대 IT 인프라 서비스 기업 Kyndryl(이하 킨드릴)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AX(AI Transformation)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KT는 킨드릴과의 협약을 통해 기업간거래(B2B)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AX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양 사는 통신 분야 전문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