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두산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이벤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7 16:52:06
  • -
  • +
  • 인쇄
KB국민카드로 두산 홈경기 입장권 결제시 2025원 할인
매월 'KB Pay 데이'엔 추가 혜택으로 최대 4050원 할인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국민카드가 2025년 KBO 정규시즌을 맞아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KB국민카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 홈경기 레드석, 외야석 입장권을 KB국민카드(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현장 또는 온라인 결제할 경우 1인 1매에 한해 2025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정규시즌 기간 동안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경기당 1회 적용 가능하다.

 

4월부터 8월까지 매월 1회 ‘KB Pay 데이’를 운영하며, 기존 홈경기 2025원 할인과 더불어 추가 입장권 1매에 대해 2025원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 혜택은 경기당 2025명에게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야구 팬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밀접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티팜, 3분기 매출 819억…Oligo CDMO 성장에 영업익 141% 급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티팜이 올 3분기 Oligo 신약 CDMO(위탁개발·생산) 사업 성장세에 힘입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29일 에스티팜에 따르면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81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47억 원(141.6%↑), 당기순이익은 204억 원(49.2%↑)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

2

BBQ 신메뉴 ‘뿜치킹’, 출시 한 달 만에 40만 마리 팔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뿜치킹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뿜치킹은 출시 이후 평일 평균 1만 마리, 주말 평균 2만 마리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BBQ앱 주문 통계 데이터 분석 결과, 뿜치킹은 잘파세대(Zalpha,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

3

하나투어, 2026 크루즈 상품 다양화·다변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크루즈 여행 대중화에 발맞춰 상품 다양화와 다변화를 꾀하기 위한 2026년 크루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전세선 공급과 여행사들의 적극적인 모객으로 크루즈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2025년 하나투어 크루즈 상품 송출객 수도 코로나 이전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여행객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