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서울강남체험관, '금융골든벨' 실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8-27 16:53:43
  • -
  • +
  • 인쇄
N키즈 금융교육 프로그램 교육 컨텐츠 활성화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NH농협은행 서울본부는 지난 26일 서울청소년금융교육센터 강남체험관에서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 'N키즈 금융교육'의 마지막 과정인 '울려라, 금융 골든벨'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강남체험관에서는 총 25명의 참가자들이 초등학교 저학년, 고학년으로 나눠 그간 배운 교육 내용을 바탕으로 출제된 퀴즈를 풀어 평화초등학교 2학년 김서진 학생(저학년)과 고일초등학교 4학년 이하준 학생(고학년)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키즈 금융교육' 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6개월간 단계별로 운영되는 체계적인 금융교육 프로그램이며, 금융 골든벨은 마지막 과정으로 사전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강남체험관에서는 총 25명의 참가자들이 초등학교 저학년, 고학년으로 나눠 그간 배운 교육 내용을 바탕으로 출제된 퀴즈를 풀어 평화초등학교 2학년 김서진 학생(저학년)과 고일초등학교 4학년 이하준 학생(고학년)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정현범 본부장은 "N키즈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는 자리에 참여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준비해 청소년 금융교육 활성화에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