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X 처갓집양념치킨’ 제휴 프로모션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16:55: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슨이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와 ‘처갓집양념치킨’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9월 12일 점검 전까지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전 메뉴 주문 시 ‘닭다리 류트’, ‘처돌지 않은 처돌이 2차 타이틀(30일)’ 등 제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며, ‘처갓집양념치킨’ 멤버십 앱을 통해 ‘낭만 가득 슈프림 3종 세트’ 주문 시 유용한 소모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아이템 쿠폰’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추가 제공한다.

 

▲ <사진=넥슨>

 

이용자에게 치킨 할인권과 교환권을 선물하는 ‘처돌이의 행운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4주 동안 매주 목요일 2,500명을 추첨해 총 1만 명의 밀레시안에게 ‘처갓집양념치킨 5천 원 할인권’을 선물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밀레시안 중 기간 내 마비노기에 1회 이상 접속한 100명을 추첨해 ‘슈프림양념치킨 교환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9월 12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린에 낭만 가득 처돌이 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바튼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대표 캐릭터를 등록하고, 출석 체크 및 이벤트 퀘스트를 완수하면 ‘처돌이 모자’, ‘닭다리 스탠드 마이크’, 여러 포즈의 처돌이 말풍선 스티커 등 제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