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탑미디어 '결혼부터 할까요?' 숏폼 플랫폼 신작 부문 1위...신드롬 예고?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02 16:58:49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코탑미디어와 홍콩 아시아텔레비전(이하 홍콩 ATV)가 공동 제작한 세 번째 숏폼 드라마 ‘결혼부터 할까요?’가 숏폼 플랫폼 Sereal+에서 업로드 3일 만에 신작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드라마는 그룹 펜타곤의 멤버 홍석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결혼부터 할까요?’는 계약결혼을 소재로 한 로맨티 코미디 장르로, 엄마의 유산을 지키기 위해 얼굴도 모르는 남자 윤현수(홍석 분)과 계약결혼을 결심한 고지현(박시안 분)의 예측불가 로맨스를 그려내며 짧지만 강렬한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결혼부터 할까요?’는 K-팝과 K-숏폼 드라마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바람둥이 재벌2세 윤현수 역을 맡은 홍석은 그동안 다양한 무대에서 보여준 역량을 바탕으로, 배우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제작사 코탑미디어는 홍콩 ATV와 함께 제1회 숏폼 드라마 극본 공모전을 공동으로 주최하는 등 K-숏폼 드라마의기획력을 강화하고 있다.

코탑미디어 관계자는 “코탑미디어는 경험과 완성도를 바탕으로 한 전문성으로 K-숏폼 콘텐츠의 글로벌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결혼부터 할까요?’는 이러한 노력의 결정체로, 업계와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