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어린이날 맞아 동심찾기·테런Q 등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8 17:01:33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어린이날을 맞아 ‘동심찾기’ 이벤트와 색다른 퀴즈 이벤트인 ‘테런Q’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심찾기 이벤트는 점차 동심을 잃고 살아가는 동화나라 주민들을 위해 고민하는 앙리 3세를 이용자들이 도와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공원의 다양한 NPC로부터 부탁을 받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다양한 맵을 플레이해야 한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이 과정에서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특정 아이템을 획득해 전달하면 된다. 부탁을 해결한 런너들에게는 ‘동화나라의 동심’이라는 아이템이 주어진다. 해당 아이템으로는 ‘두근두근 대박상자’, ‘꿈의 조각’, ‘꿈의 보물열쇠’ 등 다양한 테일즈드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해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테런Q 이벤트는 테일즈런너에서 진행됐던 그 동안의 퀴즈와 달리 다양한 이미지를 보고 정답을 맞히는 방식이다. 이용자들은 테일즈런너의 건축물 혹은 특징적인 일부만을 확인하고 어떤 맵인지를 맞히면 된다.

참가 점수에 따라 ‘테런 Q 코인’, ‘테런 Q 선물 상자’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으로는 ‘으른공룡’ ‘애깅공룡’ 등 신규 스페셜 파츠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아이템들도 다수 추가 됐다. 테일즈 드림 4차 캡슐로 데이드림 브로치와 블루리퍼 세트가 추가 됐고, 휴몽의 뽑기판에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엘리자벳 펫과 양산 세트가 더해졌다. 또 신규 패키지로 위장 잠입한 비밀요원 콘셉트의 ‘언더커버 패키지’ 3종이 상점에 추가됐다.

이외에도 지난해 4분기까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변경권 아이템이 ‘4th 트레이딩 번경권’이라는 이름으로 상점에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날인 어린이날을 맞아 동심을 일깨우고 행복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접속하셔서 테일즈런너를 즐기시는 만큼 행복한 마음을 나눠 가져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테런Q는 테일즈런너를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들이라면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는 퀴즈”라며 “기존과 달리 이미지를 활용한 퀴즈인 만큼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