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스마일게이트그룹, '사상 최대' 500명 규모 경력 개발자 모집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3 11:17:13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그룹이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올해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총 500명 규모로,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개발직군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채 모집 중 사상 최대 규모다. 

 

▲ 스마일게이트그룹 제공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등 총 3개법인이며, ▲그래픽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PM(프로젝트 매니저) 등 개발 전분야에 걸쳐 모집한다.


특히, 이달 3일부터 31일까지는 집중 채용 기간으로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현재 재직 중인 직원의 인터뷰 영상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실시간 채용 문의 챗봇’을 개설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게 했다.

5월 31일 이후에도 상시 채용을 통해 역량 있는 개발자 모집은 계속된다.

스마일게이트그룹은 이번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 외에도 다양한 직무의 경력직 인재 채용을 상시 진행하며 그룹의 신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사업을 다방면에서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달에는 문화 콘텐츠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업 종사자들과 함께 일하며 직무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직무 체험형 인턴십’ 모집도 시작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개 채용에는 전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치고 싶은 역량 있는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스마일게이트 역시 공개 채용을 통한 글로벌 개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경력 공채 홍보채널 및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