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펫 생체보석, 중국 반려동물용품전시회서 주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3-21 17:03: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보람그룹은 생체보석 제조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의 '펫츠비아'가 세계적 규모 반려동물산업 전시회인 '2024 심천국제반려동물용품전시회'에서 주목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4일간 중국 광둥성 심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 전시회에는 세계 9000여 반려동물용품 브랜드가 참가했다.
 

▲ 심천국제반려동물용품전시회 펫츠비아 부스 [사진=보람그룹]

 

비아생명공학은 전시회에서 그룹 신규 비즈니스인 반려동물 사업의 생체보석 브랜드 펫츠비아를 소개했다.

펫츠비아는 비아생명공학이 지난해 새로 출시한 반려동물 전용 생체보석 브랜드다.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 유골 등의 생체원료를 사파이어와 혼합해 보석으로 만들어 오마주(위패)나 보석 형태로 고객에게 제공한다.

돌 형태의 메모리얼 스톤을 내세운 기존 업체들과 달리 보석으로 제작하고, 대규모 첨단시설에서 생산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색상과 모양·크기·패키징 등 모든 작업이 자체 설비와 기술진에 의해 진행된다.

보람그룹은 생체보석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펫 상품에 해당 전시회 방문객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펫츠비아를 초청한 코제트의 이바 리앙 COO(최고운영책임자)는 "비아생명공학의 생체보석은 향후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은 물론 유럽 전역에도 진출할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기업 간 파트너십 체결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아생명공학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전용 보석 브랜드 펫츠비아를 해외에 소개한 최초 사례"라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진출해 반려동물 산업의 뉴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 용퇴…신규 사업지원실장에 박학규 사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이 사업지원태스크포스(T·F)장에서 물러나 경영 일선에서 용퇴한다. 삼성전자는 7일 사업지원T·F 사장단과 임원의 위촉업무 변경에 대한 인사를 발표했다. 정 회장은 삼성전자 회장 보좌역으로 위촉업무가 변경됐다. 새로운 사업지원실장에는 박학규 사장이 위촉됐다. 경영진단실장 최윤호 사장은 사업지원실 전략팀장으로,

2

컴투스, ‘더 제너레이션 매치’ 티켓 증정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리코스포츠에이전시가 주최하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메디카코리아’의 현장 관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매치는 1900년대생 베테랑 선수들과 2000년대생 라이징 스타들이 세대를 대표해 맞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경기다. LG 트윈스 김현수와 임찬규,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 강민호, 두산 베어스

3

IBK기업銀,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특별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한국장학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한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형 강소기업 및 인공지능(AI)·반도체·바이오 등 미래전략산업 분야 중소·중견기업 74개사와 4000여 명 이상의 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