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영업현장 소통채널 '톡톡 패널' 간담회 개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8 17:04:24
  • -
  • +
  • 인쇄
김대현 대표 "고객 서비스 혁신 영업활동 지원할 것"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 흥국생명이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고객 눈높이에 맞춘 영업지원시스템 개선을 위해 ‘찾아가는 톡톡 패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김대현 흥국생명 대표이사(가운데) 8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열린 ‘2025 상반기 찾아가는 흥국 톡톡(Talk-Talk) 패널’ 행사에 참석해 현장 영업 담당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흥국생명]

 

이날 간담회에는 김대현 대표이사와 고객 접점 영업지원 담당자 등 20여명이 참석해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특히 지난해 11월 도입한 영업지원 플랫폼 ‘스마트e라이프’의 운영 성과를 점검하고, 개선 방향 및 아이디어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사전 설문 조사로 도출된 선심사시스템과 모바일 청약의 만족도를 공유하고, 고객 중심의 편의성 강화를 위한 자유 토론도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시스템의 편의성과 정확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개선 의견을 제시했다.

 

김대현 흥국생명 대표이사는 “현장의 목소리는 고객 서비스 혁신의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으로 영업현장이 고객 응대와 영업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흥국생명은 2020년부터 영업현장의 의견을 제도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찾아가는 톡톡 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시니어보장보험의 특약 신규 개발 및 보장기간확대 등 실질적인 상품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티팜, 3분기 매출 819억…Oligo CDMO 성장에 영업익 141% 급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티팜이 올 3분기 Oligo 신약 CDMO(위탁개발·생산) 사업 성장세에 힘입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29일 에스티팜에 따르면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81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47억 원(141.6%↑), 당기순이익은 204억 원(49.2%↑)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

2

BBQ 신메뉴 ‘뿜치킹’, 출시 한 달 만에 40만 마리 팔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뿜치킹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뿜치킹은 출시 이후 평일 평균 1만 마리, 주말 평균 2만 마리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BBQ앱 주문 통계 데이터 분석 결과, 뿜치킹은 잘파세대(Zalpha,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

3

하나투어, 2026 크루즈 상품 다양화·다변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크루즈 여행 대중화에 발맞춰 상품 다양화와 다변화를 꾀하기 위한 2026년 크루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전세선 공급과 여행사들의 적극적인 모객으로 크루즈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2025년 하나투어 크루즈 상품 송출객 수도 코로나 이전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여행객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