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7주년 기념해 AGF 2024 참가 결정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17:05:1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AGF 2024 참가를 결정하고, 특설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2월 7~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4에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마련하고,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 <사진=넷마블>

 

이번 부스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을 테마로 꾸며지며, 12월 7일에는 일본 게스트와 함께 AGF 2024 레드 스테이지 무대에 오른다.

 

레드 스테이지에서는 성우 '타나카 미나미(니토크리스 역할)', '아카바네 켄지(카독 젬루푸스 역할)', <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늘 공개된 7주년 기념 특설 사이트에는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일러스트레이터 ‘HxxG’가 제작했으며 일러스트에는 메인 시나리오의 주요 캐릭터들이 한국 전통 의상을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넷마블은 특설 사이트를 통해 AGF 2024 관련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게임 닉네임과 9자리 친구 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