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고객 참여형 'FESTA' 프로모션 전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7 17:12: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앱 리뉴얼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FESTA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7일 다이닝브랜즈그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백 앱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리뉴얼을 통해 예약, 멤버십, 쿠폰,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한 아웃백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앱을 중심으로 한 외식 경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행사는 총 세 가지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100%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는 아웃백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치킨 텐더 샐러드 무료 교환권이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더해, LG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에어팟 맥스, 아웃백 1만 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출석체크하고 케이크 받기’ 이벤트는 앱에 매일 접속해 출석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오는 5월 중 아웃백 All My Heart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보냉백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직 앱에서만! 아웃백 모바일 금액권 10+1 이벤트’는 앱 내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10만 원권 금액권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 원권 금액권을 추가 제공하는 행사다. 추가 금액권은 5월 중 일괄 지급되며,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자사 앱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아웃백을 사랑하는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아웃백의 다양한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신뢰받는 외식 브랜드로서 일상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