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고객 참여형 'FESTA' 프로모션 전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7 17:12: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앱 리뉴얼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FESTA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7일 다이닝브랜즈그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백 앱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리뉴얼을 통해 예약, 멤버십, 쿠폰,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한 아웃백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앱을 중심으로 한 외식 경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행사는 총 세 가지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100%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는 아웃백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치킨 텐더 샐러드 무료 교환권이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더해, LG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에어팟 맥스, 아웃백 1만 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출석체크하고 케이크 받기’ 이벤트는 앱에 매일 접속해 출석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오는 5월 중 아웃백 All My Heart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보냉백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직 앱에서만! 아웃백 모바일 금액권 10+1 이벤트’는 앱 내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10만 원권 금액권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 원권 금액권을 추가 제공하는 행사다. 추가 금액권은 5월 중 일괄 지급되며,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자사 앱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아웃백을 사랑하는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아웃백의 다양한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신뢰받는 외식 브랜드로서 일상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벨킨, Qi2 25W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 공개…고속 충전의 미래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22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선 충전 시장의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제시하며, 세계 최초 Qi2 25W 인증을 획득한 차세대 무선 충전 솔루션 ‘25W UltraCharge’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벨킨은 전 세계 누적 10억 개 이상의 제품 판매와 미국 모바일 파워 액세서

2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

3

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