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사회공헌재단과 굿네이버스에 2억3000만원 전달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9 17:24:05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우리카드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과 함께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에 총 2억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18일 영등포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이기수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앞줄 왼쪽 네번째및 임직원 20여 명과 박정순 굿네이버스 아동권리사업본부장(앞줄 왼쪽 다섯번째)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우리카드]

 

기부금은 여성자립준비청년 대상 위생용품 및 보안용품 키트 비용으로 1억3000만원, 전국 지역 아동센터 4개소의 리모델링을 위한 비용 1억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달 18일 영등포구 소재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전달식과 함께 지원 키트 포장 자원봉사 활동이 진행됐으며, 이기수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 및 임직원 20명과 박정순 굿네이버스 아동권리사업본부장이 참석했다.

 

우리카드 임직원들이 정성껏 포장한 키트는 자립을 준비하는 여성 청년에게 필요한 ▲양치 세트 ▲칫솔 살균기 ▲여드름 패치 등 다양한 위생용품과 안전을 위한 보안용품으로 구성됐다. 지원이 필요한 개별 가정 또는 시설로 발송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리 사회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현재 진행중인 아동센터 리모델링도 아동 복지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원제약,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멘토라이프’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멘토라이프(MentorLife)’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멘토라이프는 대원제약이 직접 품질을 관리하고 원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문성과 신뢰성을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웠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6조

2

서울 도심 최초 10K ‘잠수교 나이트런’, 5천여 명 참가자와 함께 성황리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러너블은 서울 도심 최초의 10㎞ 야간 러닝 대회 ‘잠수교 10K 나이트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잠수교 10K 나이트런은 러너블이 주최·주관하고 서울시와 중앙일보 후원한 도심형 마라톤으로, 한강과 서초구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5천여 명의 참가자가 함께 달리며 축제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

3

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 ‘창의상자’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색칠 놀이하며 한글과 알파벳 등 기초 학습을 완성할 수 있는 ‘창의상자’를 오픈했다고 25일 발혔다. ‘창의상자’는 채색 도안 속에 한글과 영어, 한자, 숫자 등 학습의 기초 요소를 자연스럽게 녹여, 아이들이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놀이형, 융합형 콘텐츠다. 도안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