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독거노인 870가구에 선물 나눔 활동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23 17:28:20
  • -
  • +
  • 인쇄
협력사 협의체 동반성장보드와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8’

LG유플러스는 협력사 협의체인 U+동반성장보드와 함께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8’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LG유플러스와 복지센터, U+동반성장보드 회원사인 협력사 소속 임직원 자원봉사자 등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쌀을 비롯한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 꾸러미’를 제작했다.
 

▲ LG유플러스 임직원 및 협력사 자원봉사자들이 사랑의 꾸러미를 제작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사랑의 꾸러미는 보건복지부 위탁법인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를 통해 홀로 사는 어르신 87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를 고려해 50명 이내로 제한해 진행했다. U+동반성장보드 협력사의 공동 기부로 기금이 증가해 후원 대상 어르신도 지난해 대비 270여 가구 늘었다.

U+동반성장보드는 LG유플러스의 29개 협력회사로 구성된 동반성장 협의체다, 동반성장 관련 제도와 시행 내역을 공유하며 LG유플러스와 협력사들 소통을 원활히 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U+동반성장보드 의장사인 이정길 유비쿼스 부사장은 “사랑과 따스함을 느끼는 매우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올해는 많은 보드사들이 동참해 더 많은 이웃들에게 정성을 전달하는 만큼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종섭 LG유플러스 동반성장·구매담당은 “동반성장보드의 설립 취지인 상호 배려와 상생 확대를 실천하기 위해 매년 사랑의 꾸러미 제작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의 마음이 전달돼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MC, '허머 인 더 시티' 브랜드 활동 본격화...EV 존재감 강조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너럴 모터스의 프리미엄 SUV·픽업 브랜드 GMC가 허머 EV를 필두로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한다. 티저 영상 공개와 '허머 인 더 시티(HUMMER IN THE CITY)' 이벤트를 통해 허머 EV의 압도적 존재감을 강조하며 브랜드 모멘텀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GMC는 오늘부터 허머 EV

2

코스맥스, 공식 웹사이트 개편…전 세계 소비자와 파트너 연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창립 33주년을 맞이해 8년 만에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개 언어 페이지를 구축해 국가별·언어권별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사 및 소비자들의 정보 검색 편의성을 높이고 코스맥스의 초격차 기술력과 제품 연구개발 역량을 보다

3

오비맥주, 광주 인재육성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원 기탁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자사 대표 브랜드 ‘카스’와 ‘한맥’ 생산공장이 위치한 광주광역시에 지역 상생과 인재 육성을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7일 오전 광주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는 양우천 오비맥주 광주공장장과 이윤섭 호남권역 본부장, 김태호 광주 지점장, 김영문 광주시 문화경제부시장, 김기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