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 쇼케이스서 신규 캐릭터 ‘헤나투’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7 17:40:06
  • -
  • +
  • 인쇄
‘액션 포인트(AP)’, ‘화이트 헤어 상자’ 등 연말 이벤트도 공개

네오플은 3D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쇼케이스 트루퍼 쇼 ‘뉴 웨이브’에서 신규 캐릭터 ‘관조의 헤나투’ 정보를 처음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4일 저녁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트루퍼 쇼’에는 해설 정인호와 빈본, 최시은 아나운서, 김태영 네오플 팀장이 출연했다. 출연진은 이날 신규 캐릭터 소개‧시연과 내년 업데이트 방향성 안내, 연말 이벤트 공개 등을 진행했다.
 

▲ ‘사이퍼즈’ 쇼케이스 ‘트루퍼 쇼’의 한 장면 [네오플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스토리 공개와 함께 74번째 능력자 헤나투를 선보이고 시연하는 코너를 가졌다.

헤나투는 저명한 미국 대학의 인류학 교수로 ‘헬리오스’와 함께 움직이며 ‘인식의 문’과 같이 생겨난 ‘문의 그림자’들을 지우는 역할을 맡는다.

‘디아나’에 이은 두 번째 자력 능력자로서 자기장을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고 적을 공격하는 행위에 특화된다. 헤나투는 오는 31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어 네오플 김태영 팀장은 내년 업데이트 방향성을 안내했다. 우선 캐릭터 매력도를 끌어올리고자 기존 캐릭터 조정과 스킬 구성 변경을 진행한다.

또 최대 4종의 신규 캐릭터 출시를 목표로 하며 내년 3월에는 타 웹툰과의 제휴 캐릭터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반전 아군 파티 표시와 게임 속 로딩 시간 단축 등의 개선안 계획도 소개했다.

한편 쇼케이스에서는 오는 31일부터 실시되는 헤나투 업데이트 기념 ‘액션 포인트(AP)’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도 공개했다. ‘화이트 헤어 상자’, 주화 2022개 등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접속 이벤트도 안내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본격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뉴욕, 로스앤젤레스, 하노이, 서울 등 국내외 핵심 거점 도시에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2

웅진씽크빅, 마더스밀과 '교보문고 온라인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의 아동 출판 브랜드 웅진주니어가 마더스밀과 함께 '가을 티타임 한 컵 한 권' 교보문고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에 즐기기 좋은 차와 도서'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가을 정취에 어울리는 따뜻한 차 한 잔과 책 한 권으로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를 장려하며, 루미 작가

3

바디프랜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헬스케어 부문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12년 연속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헬스케어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인증제도다.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