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IRP 수수료 전액 면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2 17:40:38
  • -
  • +
  • 인쇄
9월말까지 '내 노후의 엔딩 요정 KB증권 IRP' 이벤트 진행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 김성현)은 지난 21일부터 IRP 수수료 전액 면제를 시행하며 9월말까지 ‘내 노후의 엔딩 요정 KB증권 IR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화)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KB증권 IRP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조건 충족 시 모바일 쿠폰과 더불어 국내주식 쿠폰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KB증권 모바일 앱 ‘M-able’에서 ▲IRP 계좌를 신규 개설한 후 12개월 이상 자동 납부를 신청 ▲타 금융기관에 개설해 놓았던 기존 IRP를 KB증권 IRP로 1,000만원 이상 이전 ▲기존 IRP 계좌에 신규로 300만원 이상 입금하는 등의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KB증권에서 IRP 개설을 위해서는 국세청 등의 기관에서 자동으로 소득과 재직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데,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 시 별도의 서류제출 절차없이 공인인증을 통해 24시간 365일 One-Stop 계좌 개설과 타사 이전 접수를 완료할 수 있다.

KB증권 연금사업본부 최재영 상무는 “대면, 비대면, 신규 및 기존 고객까지 KB증권 IRP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국내 주식시장을 응원하고자 국내주식 쿠폰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절세 혜택과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는 연금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언택트 추세에 맞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KB증권은 IRP에서 10개 운용사 펀드 매수 고객에게 모바일 쿠폰 지급 및 경품추첨기회를 제공하는 '연금꽃길 이벤트'도 6월말까지 함께 진행중이다.

IRP 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M-able’에서 확인 가능하다.

 

▲ KB증권은 지난 21일부터 IRP 수수료 전액 면제 시행을 기념해 9월말까지 ‘내 노후의 엔딩 요정 KB증권 IRP’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KB증권 제공]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