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챌린지 31데이’ 진행…사이즈 업 혜택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30 17:56:36
  • -
  • +
  • 인쇄
‘해피페이’로 결제 시 해피포인트 1000 포인트 추가 적립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 '챌린지 31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31데이를 강화한 챌린지 31데이는 오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사이즈 제품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주고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챌린지 31데이' 포스터 [SPC배스킨라빈스 제공]

 

행사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1000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이달의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행사 당일 쿼터 제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더블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일 내 해피오더‧카카오톡‧배달의민족‧요기요를 통해 사전 픽업을 예약하면 하프갤론은 60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요기요에서는 사전 픽업 예약 혜택에 하프갤론 2000원, 레디팩 1000원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행복한 봄맞이를 위해 더블 사이즈업 쿠폰과 사전 픽업 예약 프로모션 등 더욱 특별한 챌린지 31데이를 기획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이달을 즐겁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비29’, 판매채널 늘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스낵 ‘비29’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은 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29의 유통망을 15일부터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하고, 이후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으로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비29는 1981년 출시된 제품으로, 카레맛 스낵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은 그동안

2

두산건설, 강화도에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주택 시장은 최근 4년간 경기 침체와 공사비 상승, 미분양 증가, PF 대출 경색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위축된 흐름을 보였다. 이에 따라 건설사와 시행사들이 추진해 온 사업 대부분이 지연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두산건설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창리에 신규 아파트 단지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를 선보이며 분양 시

3

디저트39, 제철 공주 밤으로 완성한 라떼 2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저트39가 가을을 맞아 제철을 맞은 공주 밤을 활용한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밤 특유의 깊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해, 가을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공주밤라떼’는 잘 익은 제철 공주 밤을 사용해, 밤 본연의 달콤함과 깊은 고소함을 그대로 담아낸 라떼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