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광고모델에 박서준 2년 연속 발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5 18:03: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농심이 백산수의 모델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스스로 솟아오르는 백산수의 특징을 “백산수는 솟아오르지!”라는 카피와 함께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백산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백두산 용천수로 만든 제품이다.
 

▲ 백산수 광고모델 박서준 [농심 제공]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며 긍정적인 효과가 컸다고 판단해 올해도 재발탁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서준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과 밝은 이미지가 백두산 대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백산수와 잘 어우러진다”고 말했다.

박서준을 모델로 한 백산수 광고는 오는 18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문화재단, ‘킁킁 히어로 두두’ 출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어깨동무문고'의 신간 ‘킁킁 히어로 두두’를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어깨동무문고’는 다양성 존중 및 공존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그림책 출간을 통해 장애인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인식 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진행 중인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2014년부터

2

CJ프레시웨이,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 누적 판매량 90만 봉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의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군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90만 봉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은 곡물 가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식품 부산물을 버리지 않고, 새로운 원료로 활용해 제작했다. 학교 급식 전문 브랜드 튼튼스쿨, 키즈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를 통해 운영한다. 최근 신제품 △

3

이랜드월드, 천안 물류센터 인근 주민에 ‘건강 지원 물품’ 4500세트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천안 물류센터 화재 이후 지역 주민 건강 회복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랜드월드는 화재로 불편을 겪은 인근 주민들을 위해 마련한 ‘주민 건강 지원 물품’ 4500세트의 전달을 5일부터 주말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이랜드월드와 이랜드재단, 이랜드복지재단이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천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