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트 건국대 새천년관, 10대 언론이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우수 브랜드 선정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1-16 18:05:19
  • -
  • +
  • 인쇄
'문화예술공연 플랫폼' 부문 우수 브랜드 선정
건국대 새천년관, 대종상영화제 등 대규모 공연·행사 진행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는 국내 10대 언론이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2022 문화예술공연 플랫폼 부문 우수 브랜드로 위니아트가 운영하는 건국대 새천년관이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 위니아트 제공


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스포츠W, 소셜밸류,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 10대 언론사와 관련 업체들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의 2022 우수 브랜드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언론계, 학계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주최 측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공신력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가 선정된다”고 설명했다.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건국대 새천년관은 문화예술공간전문기업인 위니아트가 지난 2000년부터 운영을 시작했으며, 대공연장을 비롯해 우곡국제회의장·야외극장을 통해 대종상영화제 등의 대규모 공연과 행사가 개최되고 있다. 

 

김용기 위니아트 대표는 “건국대 새천년관은 ‘고객에게 웃음과 사랑으로’라는 마음가짐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객석에서 무대까지 일관성 있는 친절과 품위 있는 자세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며 “지금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의 문화예술 플랫폼으로 한 걸음 더 다가서지 위해 끊임없는 자기반성과 열린 사고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고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 위니아트 김용기 대표 [위니아트 제공]

 

한편, 위니아트의 건국대 새천년관은 이번 수상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IBK 1st LAB’ 7기 참여기업 모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서울핀테크랩과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베드 ‘IBK 1st LAB(퍼스트 랩)’ 7기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IBK 1st LAB’은 은행 외부의 디지털 혁신기술과 아이디어를 기업은행의 상품,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에 접목할 수 있는지 실험·검증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 베드이다.기업은행은 이번

2

에잇세컨즈,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잇세컨즈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의류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79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쇼핑

3

교통사고 급성통증, 한의학 통합치료가 더 효과적… 심리 증상까지 개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교통사고로 목·허리 통증을 겪는 환자에게 한의학 기반의 통합 입원치료가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단순 통증 완화를 넘어 우울·불안·불면 등 심리적 요인까지 함께 호전되는 것으로 나타나 치료 패러다임 전환의 필요성이 제기된다.경희대한방병원 침구과 이승훈·홍예진 교수 연구팀은 교통사고로 급성기 목·허리 통증을 호소해 2018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